기사 메일전송
예스24, 마크 러팔로 주연 ‘다크 워터스’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
  • 편집국
  • 등록 2020-04-27 17:13:48

기사수정

다크 워터스 포스터 

공포영화 <인비저블맨>이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누적 관객 43만을 기록했다. 마크 러팔로 주연의 충격 고발 실화 <다크 워터스>는 개봉 첫 주 7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밀라 요보비치 주연의 미스터리 드라마 <파라다이스 힐스>와 공포영화 <세인트 아가타>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다크 워터스>가 예매율 18.6%로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초유의 사태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관객을 모으고 있는 투명인간을 소재로 한 공포영화 <인비저블맨>은 예매율 14.9%로 2위를 차지했다. 전쟁 영화 <1917>은 예매율 12.7%로 3위에 올랐다.

뉴 클래식 무비 <작은 아씨들>은 예매율 6.8%로 4위를 차지했고, 전도연, 정우성 주연의 범죄 스릴러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예매율 5.2%로 5위에 올랐다. 라미란 주연의 코믹 드라마 <정직한 후보>는 예매율 4.6%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20년 3월 19일~2020년 3월 25일)

1. 다크 워터스
2. 인비저블맨
3. 1917
4. 작은 아씨들
5.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6. 정직한 후보
7. 작가 미상
8.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
9. 찬실이는 복도 많지
10. 스타 이즈 본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너무 무서워서 금지된 도서 원작으로 유명한 <스케어리 스토리: 어둠의 속삭임>이 개봉한다. <스케어리 스토리: 어둠의 속삭임>은 마을의 폐가에서 우연히 발견한 책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끔찍한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공포영화다. 이 밖에 올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르네 젤위거 주연의 <주디>와 아버지의 묘 이장을 위해 모인 오 남매의 이야기를 그린 <이장>이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산시, 2024 ANSAN START UP 청년창업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안산시가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기술을 가지고 있는 청년들을 발굴·지원하기 위해 창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안산시는 다음 달 7일까지 2024 ANSAN START UP 청년창업 경진대회에 참가할 예비(초기) 청년 창업가들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4차산업 융합 관련 기술 분야에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39세 이하의 예비 창업가 또는 ...
  2. 관악구 새마을방역봉사대, 해충으로부터 주민건강 지킨다 관악구의 새마을운동중앙회 관악구지회가 올해 방역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새마을방역봉사대는 민간 봉사단으로, 매년 철저한 해충 방역 활동을 시행하며 각종 전염병으로부터 구민의 건강을 보호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악구는 새마을방역봉사대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년 방역사업비 약 3천만 원의 예산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3. 구로구, 초등학생 대상 보건소 체험 교실 확대 운영 구로구가 지역 내 초등학생 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보건소 체험 교실을 확대 운영한다.  구는 초등학생들에게 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고, 보건소의 기능과 역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보건소 체험 교실을 마련했다. 보건소 체험 교실은 작년 4개교에서 87명이 참여했으며, 올해는 8개교에서 신청을 받아 11월까지 총 8...
  4. 금천구, 재개발‧재건축에 관한 궁금증 속 시원히 풀어드립니다 금천구는 주거정비지원센터 주관으로 구청 대강당에서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주거정비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거정비아카데미’는 정비사업을 추진하는 과정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분쟁과 갈등을 예방하여 원활하고 신속한 사업추진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는 정부 및 서울시의 정비사업 공모에 적극적으로 ..
  5. 올해도‘따뜻한 공동체 관악’주민과 함께 만들어간다 최근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 인해 점차 팍팍해지는 삶 속,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여전히 주민들의 이웃에 대한 따뜻한 사랑과 온정으로 가득하다. 먼저 관악구는 고독사 예방과 위기가구 발굴을 위해 다양한 민관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구의 1인가구 비율은 전체 가구의 62%로, 전국에서 가장 높은 수치다. 그만큼 고립, 고독사의 가능...
  6. “거북섬의 아름다운 밤 산책 즐겨볼까?” 시흥시는 거북섬 별빛공원을 찾는 이용객에게 아름다운 거북섬의 밤 풍경을 선사하기 위해 5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웨이브파크 야간 무료 개방’ 임시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시는 거북섬 활성화를 위해 이번 야간 개방을 마련했으며, 산책 나온 별빛공원 이용객들은 평일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토ㆍ일요일은 오후 7시부터 9.
열린연단
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