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씨티은행, 소소한 일상에 확실한 행복을 담은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출시
  • 편집국
  • 등록 2020-04-27 16:40:57

기사수정

한국씨티은행이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를 출시했다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이 카카오뱅크와의 제휴를 통해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 한도 내에서 전 세계 스타벅스, 공유 자전거(따릉이, 카카오 T 바이크) 이용 시 50% 청구할인과 스트리밍 서비스(멜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시 2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통신비,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과 같은 생활밀착 업종에 대해서도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카드 사용자라면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월 사용 일수에 따른 최대 5000원 보너스 할인을 제공하며, 온라인 포함 모든 해외 결제 시 해외 서비스 수수료(0.25%)를 전액 면제하는 등 폭넓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일상 속 즐거움을 꾸준히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카카오뱅크의 편리함으로 금융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던 해외송금 서비스에 이어 또 한 번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한다며 20~30대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최근 트렌드부터 생활 속 할인까지 알차게 혜택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비자) 7000원, 국내 전용 6000원이며,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2020년 말까지 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가 함께 제공되며, 씨티카드 최초 신규 마케팅 활용 동의에 동의한 고객이 카드 발급 이후 1회 이상 일시불이나 할부를 사용하면 초년도 연회비에 대한 캐시백 혜택 또한 제공된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에 대한 자세한 혜택과 이벤트 내용은 씨티카드 홈페이지나 씨티 모바일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산시, 2024 ANSAN START UP 청년창업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안산시가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기술을 가지고 있는 청년들을 발굴·지원하기 위해 창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안산시는 다음 달 7일까지 2024 ANSAN START UP 청년창업 경진대회에 참가할 예비(초기) 청년 창업가들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4차산업 융합 관련 기술 분야에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39세 이하의 예비 창업가 또는 ...
  2. 관악구 새마을방역봉사대, 해충으로부터 주민건강 지킨다 관악구의 새마을운동중앙회 관악구지회가 올해 방역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새마을방역봉사대는 민간 봉사단으로, 매년 철저한 해충 방역 활동을 시행하며 각종 전염병으로부터 구민의 건강을 보호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악구는 새마을방역봉사대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년 방역사업비 약 3천만 원의 예산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3. 구로구, 초등학생 대상 보건소 체험 교실 확대 운영 구로구가 지역 내 초등학생 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보건소 체험 교실을 확대 운영한다.  구는 초등학생들에게 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고, 보건소의 기능과 역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보건소 체험 교실을 마련했다. 보건소 체험 교실은 작년 4개교에서 87명이 참여했으며, 올해는 8개교에서 신청을 받아 11월까지 총 8...
  4. 금천구, 재개발‧재건축에 관한 궁금증 속 시원히 풀어드립니다 금천구는 주거정비지원센터 주관으로 구청 대강당에서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주거정비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거정비아카데미’는 정비사업을 추진하는 과정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분쟁과 갈등을 예방하여 원활하고 신속한 사업추진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는 정부 및 서울시의 정비사업 공모에 적극적으로 ..
  5. 올해도‘따뜻한 공동체 관악’주민과 함께 만들어간다 최근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 인해 점차 팍팍해지는 삶 속,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여전히 주민들의 이웃에 대한 따뜻한 사랑과 온정으로 가득하다. 먼저 관악구는 고독사 예방과 위기가구 발굴을 위해 다양한 민관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구의 1인가구 비율은 전체 가구의 62%로, 전국에서 가장 높은 수치다. 그만큼 고립, 고독사의 가능...
  6. “거북섬의 아름다운 밤 산책 즐겨볼까?” 시흥시는 거북섬 별빛공원을 찾는 이용객에게 아름다운 거북섬의 밤 풍경을 선사하기 위해 5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웨이브파크 야간 무료 개방’ 임시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시는 거북섬 활성화를 위해 이번 야간 개방을 마련했으며, 산책 나온 별빛공원 이용객들은 평일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토ㆍ일요일은 오후 7시부터 9.
열린연단
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