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랜드, 31일 전 매장·전 품목 최대 90% 할인 실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8-01-02 16:40:06

기사수정


▲ 에이랜드가 31일 전 매장·전 품목 최대 90% 할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위트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컬프터


에이랜드가 2017년의 마지막 날인 31일에 패션, 잡화, 뷰티, 리빙 등 F/W 시즌 전 품목을 30%부터 최대 90%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에이랜드는 지난 한 해 동안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패션뿐 아니라 국내외 코스메틱, 리빙까지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확장하였다. 또한 6월 태국 방콕의 대표적인 쇼핑몰 ‘시암 센터(SIAM CENTER)’에 에이랜드 태국점을 오픈하며 순수 한국 패션과 뷰티를 아시아 시장에 널리 알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패션위크 2018 S/S에서 가장 유니크한 컬렉션으로 주목받았던 ‘매력적인 것들’의 ‘참스(CHARM’S)’와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의 협업 라인은 물론,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지플리시(ZPLISH)가 참여한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아우터가 인기인 ‘위캔더스(WKNDRS)’와 위트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컬프터(SCULPTOR)’의 롱패딩 또한 주목할 만한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에이랜드 온라인몰에서 큰 주목을 받은 데님 브랜드 ‘모드나인’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페넥’ 지갑, 그리고 여대생 데일리 백 ‘앨리스마샤’ 등 다양한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매년 31일에 시행되는 이번 할인은 에이랜드의 정기적인 이벤트로 한 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제이며 가장 큰 세일 폭을 가진다.

한편 에이랜드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과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을 쉽게 접할 수 없는 지방 거주 고객을 위한 온라인몰 쇼핑 할인 혜택도 기획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최대 90%의 세일을 진행하며 타사 대비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랜드 연말 감사 할인은 아울렛을 제외한 모든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과 홍콩점에서 동시에 시행된다.

에이랜드 개요

에이랜드(ALAND)는 신인 디자이너의 편집숍으로 더욱 다양한 패션문화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다. 의류, 신발, 구두 등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는 모든 상품을 판매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산시, 2024 ANSAN START UP 청년창업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안산시가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기술을 가지고 있는 청년들을 발굴·지원하기 위해 창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안산시는 다음 달 7일까지 2024 ANSAN START UP 청년창업 경진대회에 참가할 예비(초기) 청년 창업가들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4차산업 융합 관련 기술 분야에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39세 이하의 예비 창업가 또는 ...
  2. 관악구 새마을방역봉사대, 해충으로부터 주민건강 지킨다 관악구의 새마을운동중앙회 관악구지회가 올해 방역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새마을방역봉사대는 민간 봉사단으로, 매년 철저한 해충 방역 활동을 시행하며 각종 전염병으로부터 구민의 건강을 보호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악구는 새마을방역봉사대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년 방역사업비 약 3천만 원의 예산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3. 구로구, 초등학생 대상 보건소 체험 교실 확대 운영 구로구가 지역 내 초등학생 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보건소 체험 교실을 확대 운영한다.  구는 초등학생들에게 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고, 보건소의 기능과 역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보건소 체험 교실을 마련했다. 보건소 체험 교실은 작년 4개교에서 87명이 참여했으며, 올해는 8개교에서 신청을 받아 11월까지 총 8...
  4. 금천구, 재개발‧재건축에 관한 궁금증 속 시원히 풀어드립니다 금천구는 주거정비지원센터 주관으로 구청 대강당에서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주거정비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거정비아카데미’는 정비사업을 추진하는 과정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분쟁과 갈등을 예방하여 원활하고 신속한 사업추진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는 정부 및 서울시의 정비사업 공모에 적극적으로 ..
  5. 올해도‘따뜻한 공동체 관악’주민과 함께 만들어간다 최근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 인해 점차 팍팍해지는 삶 속,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여전히 주민들의 이웃에 대한 따뜻한 사랑과 온정으로 가득하다. 먼저 관악구는 고독사 예방과 위기가구 발굴을 위해 다양한 민관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구의 1인가구 비율은 전체 가구의 62%로, 전국에서 가장 높은 수치다. 그만큼 고립, 고독사의 가능...
  6. “거북섬의 아름다운 밤 산책 즐겨볼까?” 시흥시는 거북섬 별빛공원을 찾는 이용객에게 아름다운 거북섬의 밤 풍경을 선사하기 위해 5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웨이브파크 야간 무료 개방’ 임시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시는 거북섬 활성화를 위해 이번 야간 개방을 마련했으며, 산책 나온 별빛공원 이용객들은 평일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토ㆍ일요일은 오후 7시부터 9.
열린연단
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